-
상품기획 (BM / MD)RECRUIT 2020. 5. 6. 09:58
-
Brand Manager (브랜드매니저)
담당업무 ▶ 신규브랜드 기획/설계. 그에 맞는 제품기획/생산/운영하는 업무
▶ 브랜드의 최종 의사결정자로 마케터, 디자이너 등 모든 유관부서와 협업
▶ 브랜드/제품 성과 달성을 위한 전략 수립 및 실행필수요건 ▶경력 만 3년이상
▶ 프로덕트 기획부터 출시까지 전 과정에 참여
▶ 시장분석,고객정의, 브랜드기획,상품개발, 마케팅, 광고집행을 기획/운영 경험자
▶ 매출원가, 출고, 재고, ROAS 등 이커머스 관련 각종 데이터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자
▶ 초기 브랜드 마케팅과 유통채널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보유, 실무 적용가능자우대사항 ▶ (우대) 미디어/비디오 커머스 상품기획 경험자 우대
▶ (우대) PB 런칭 경험자
▶ (우대) 온라인 커뮤니티, SNS, 동영상 내 컨텐츠 소비량 많은자
▶ (우대) 포트폴리오 제출 가능자
▶ (우대) PM / PO 포지션 경험자-
MD (Merchandiser)
담당업무 ▶ 식품/리빙/생활용품 카테고리 상품기획 및 소싱
▶ 시장 및 경쟁사 조사를 통한 경쟁력 있는 카테고리, 상품 발굴
▶ 제조사 발굴 및 공급 담당
▶ 상품 발주,재고관리,품질관리
▶ 기타 운영관리 및 이슈대응필수요건 ▶ 상품 직접 개발 및 소싱 만 3년이상 경력자
▶ 제조사 발굴 및 협상 경력자
▶ PB 상품 기획-출시-판매 등 전체 싸이클 수행 경험 보유자
▶ 출시한 상품의 성공적인 판매실적을 거둔자
▶ 글로벌 소싱 경험보유자우대사항 -